이번편은 정말.. 가본적도 없는 시나가와(品川) - 키타시나가와(北品川)
사이에 있는 건널목이 지겨울 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

↑ 자막은 여기에 '-^*

----------------------
56분 59초 영상으로 작업
----------------------
오타 및 오역은 확인 되는대로 수정 하겠습니다.

2010.10.26
오타수정
시멘스 - > 지멘스

2010.10.30
오역수정
0:10:36
케이큐를 달리는 치바뉴타운철도의 또 하나의 경치가 씨프라이어(?)외장을 가진 이 차량

케이큐를 달리는 치바뉴타운철도의 또 하나의 형식이 C-Flyer라는 애칭을 가진 이 차량
luckyheo님 감사합니다.
다시 들어보니 경치가 아니고 형식이 맞네요 ^^;;

-----------------------------------------------------------------------------------------------
원래 생각대로 였다면 오늘 시험이 끝나고 마음이 끌리는 편들 중에서
(42화 쇼난신주쿠, 46화 츄오토, 86화 오다와라)
한편 뽑아내어 자막 작업을 시작하려 했었으나...
어제 머리 식힌다고 잠시 이녀석을 보다가
그냥 그대로 번역을 해버린 탓에.. -_-
좀 전에 시험 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싱크만 맞추고 바로 올립니다. ㅎㅎ;


단 한편에 이렇게 많은 열차가 나오는건 처음이 아닐까 싶을정도..
많은 열차가 나오는 케이큐본선 편...
스샷으로 다 못 건지고 놓친 열차가 있지 싶은 생각이 드는데..
워낙 많은 열차가 나와서 뭘 빼먹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_-ㆀ

가능하면 직역으로 하려고 노력 했지만 우리말로 옮기기 좀 곤란한 내용이나
제가 잘 못 알아 들은 부분은 의역 처리 하였습니다. -_-;

지멘스제 인버터의 영향도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전반은 차장님 발음이 알아듣기 힘들었고 후반은 기관사님 발음이 알아듣기 힘들어서
아예 기관사와 차장의 대사는 생략 해버렸습니다.
사실 만들려면 왜 못 만들겠습니까.. 귀찮아서 그랬을 뿐입니다.. (으힠!?!!)
-----------------------------------------------------------------------------------------------

+ Recent posts